확대 l 축소

백세누리, 체계있는 맞춤형 프로그램 눈길

맞춤형 프로그램 특성화로 정서 안정에 기여

최근 요양기관 관계자들 사이에서 백세누리의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예의바른 강사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백세누리는 맞춤교육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이는 탄탄한 기획과 끊임없는 노력의 결과이다.

체계적인 커리큘럼

백세누리는 인지, 여가 등 5개 과목으로 구성된 16시간 맞춤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12개월 동안 매회 다른 주제와 활동 교구를 활용하여 어르신들의 인지기능 활성화를 돕는다. 어르신들의 움직임, 발화, 표정 변화를 통해 프로그램의 효과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일원화된 강사 교육

백세누리는 맞춤교육 프로그램 콘텐츠 중 유일하게 전국 강사 세미나를 1년에 4회 개최하여 '시니어 전문 테라피스트'로서의 자긍심과 태도를 함양하고, 전국 동일한 교육 과정과 마인드 교육을 실시하여 강사들의 역량을 높이고 균형을 유지한다. 또한, 월 1회 전국 화상 교육, 주 1회 지사 교육, 365일 이러닝 시스템을 통해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수업 품질을 보장한다. 엄격한 자격증 발급 및 관리, 지역 지사의 밀착 강사 관리는 기관 관계자들의 맞춤교육 서류 업무에도 도움을 준다.

전국 50개 지사 운영

백세누리는 전국 50개 지점에서 수업을 제공하여 어느 지역에서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열정적인 지사장과 강사들은 본사와의 협력을 통해 어르신들의 즐거움과 활력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대구지사, 인지플레이 전문가 과정 진행

최근 대구지사는 대구 계명문화대학에서 기관 관계자들과 함께 '인지플레이 전문가 과정'을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어르신들의 수업을 직접 체험하며 아트테라피의 즐거움과 활력을 느끼고 맞춤교육을 선택해보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백세누리는 앞으로도 체계적인 맞춤형 프로그램과 헌신적인 강사진을 통해 어르신들의 정서 안정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