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NS컨설팅 봉사단원들이 지역 어르신 대상 봄나들이지원으로 어르신들을 훈훈하게 했다. |
따스한 봄볕이 내리쬐던 지난 22일, 전문직업협의회 'SNS컨설팅'은 훈훈한 온정이 가득한 국수잔치를 열어 지역 어르신들의 마음에 따뜻한 봄을 선물했습니다. 인생주막(김포시 구래동)에서 펼쳐진 이번 국수잔치는 거동이 불편하거나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복지콜원스톱노인센터(대표 이형주) 어르신들을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정성껏 준비된 따뜻한 국수와 싱싱한 과일이 풍성하게 차려진 식탁은 어르신들의 얼굴에 웃음꽃을 피우게 했습니다. 특히, 이날 'SNS컨설팅'과 '복지콜원스톱노인센터'는 상호 협력을 약속하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와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전할 것을 다짐했습니다.
이번 국수잔치는 바다애, 아모레퍼시픽 박영수, 권오길손국수, 신흥전기, 청화대노래타운, 유신모터, 리작 등 여러 전문직업인의 따뜻한 마음이 모여 더욱 풍성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이들은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대접하기 위해 아낌없는 후원과 봉사의 손길을 펼쳤습니다.
이성봉 SNS컨설팅 회장은 "오늘날 우리가 누리는 풍요로운 사회는 지역 어르신들의 희생과 헌신 덕분"이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고, 부회장 박영수(인생주막 대표)는 "바깥나들이가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고 싶었다"며 봉사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습니다.
복지콜원스톱노인센터 이형주 대표는 "정성 가득한 음식과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신 SNS컨설팅과 인생주막을 비롯한 모든 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일상생활이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번 국수잔치는 단순한 식사 제공을 넘어, 지역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사랑과 희망을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전문직업협의회의 따뜻한 나눔 활동이 지역사회에 훈훈한 온기를 불어넣기를 기대합니다.